본문 바로가기

한국인삼유통공사/인삼.홍삼이야기

한국 인삼유통공사에서 말하는 홍삼다리는 법

명절에도 그렇지만 평소 감사를 전하고 싶은 분들께 가장 인기 있는 선물 중 하나가 바로 홍삼 입니다.

   

한국인삼유통공사(주) 에서도 홍삼 전문 코너를 마련해 몸에 좋은 홍삼을 판매하는데, 많은 분들께서 사랑해주시는 이 인기 홍삼을 더더욱 건강하게 먹는 방법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

   

요즘에는 가정에서도 건강을 챙기시며 오쿠 같이 직접 홍삼을 달여 홍삼 액으로 먹는 분들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홍삼제품으로 홈삼을 드시는 것도 다리기 어려울 때는 좋습니다.


한국인삼유통공사 홈삼제품 바로가기 

http://www.gsday.co.kr/product/list.html?cate_no=103


한국 인삼유통공사에서 말하는 홍삼다리는 법

   

보통 홍삼달이는 방법 찾아 보 때 제일 많이 궁금해 하시는 것 중 하나가, 홍삼을 제대로 달이려면 몇 시간을 달여야 하는지 그리고 물의 비율이나 홍삼의 양은 어느 정도 하는 것이 좋은지 관련한 문의입니다.

   

하지만 사실 딱 잘라서 이 정도의 양이 가장 맛있고 건강하게 홍삼 달이는 방법이다 ! 라고 설명드리기는 힘든 것 같습니다.

   

집에서 밥을 할 때에도 다 물의 양이 다르고 밥맛이 다른 것처럼 홍삼 달이실 때에도 조금씩 비율이나 방법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홍삼달이기 너무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오늘 한국인삼유통공사에서 알려드리는 압력중탕기 오쿠를 이용해 제대로 홍삼달이는 법을 참고해주세요 !

   

한국인삼유통공사(주)에서 소개하는 오쿠로 홍삼 달이는법

   

홍삼을 달이기 위해서는 한국인삼유통공사에서 구입하신 숙성된 홍삼을 수삼 200g, 건삼 100g 정도 준비해 줍니다.

   

홍삼에 물 5컵 (약 2,000 cc) 을 부어주고, 내 뚜껑을 닫아 오쿠 외부본체를 결합한 다음에 메뉴 中 '홍삼달임' 을 선택해 주세요.

   

   



인삼먹는방법 - 기본 레이아웃 - 건강한 내일 한국인삼유통공사(주)

http://www.gsday.co.kr/product/event.html?cate_no=159

   

   

시작버튼을 누르고 나면 6:30 후에 완성되어 자동보온으로 전환됩니다.

   

보통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홍삼관련 건강식품의 품질표시에는 홍삼 농축액이나 홍삼 고형분이 어느정도 함유되어 있는지 표기하도록 되어있는데, 그 함유량을 확인하신 다음 가정에서 직접 홍삼유효성분을 추출하셨을때랑 비교해서 선택하는 것도 경제적으로 홍삼을 드시는 방법 중 하나이니 참고해주세요 ^.^ !

   

한국인삼유통공사에서 알려드리는 달인홍삼 섭취방법 tip

   

오쿠로 홍삼달이기 - 기본 레이아웃 - 건강한 내일 한국인삼유통공사(주)

http://www.gsday.co.kr/product/detail_view.html?product_no=15705&cate_no=159&display_group=1

   

- 물 2,000 cc 가 달여지게 되는데, 이때 100cc 정도는 인삼에 자연스레 흡수되게 되고, 1,900cc 정도는 달여집니다.

   

이는 수삼기준이며 1일 기준으로 2회 (100cc) 정도 드시면 적당량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2세 이하 소아의 경우에는 1회 50cc 정도만 섭취하도록 합니다.

   

- 혹시 인삼에 대해 알레르기 현상이 있거나 열이나 설사 등 부작용이 있는 경우에는 섭취량을 기준량의 1/2 로 줄여서 드셔보시고 점차 늘려 드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 홍삼 액을 보양제로 드시는 경우에는 단기간이 아닌 5개월 이상 장기간 드시는 것이 좋아요.

   

- 홍삼 액에 꿀이나 설탕을 첨가한 다음에 회식이 있는 날, 혹은 술을 마셔야 하는날에 음주 전, 후에 드시면 숙취를 빠르게 해소하는데 효과적입니다 !

   

- 홍삼 액을 10시간 이상 보관하실 때에는 보온기능을 이용하지 마시고 냉장실에 넣고 보관해주시면 됩니다.




한국 인삼유통공사에서 말하는 홍삼다리는 법

인삼과 장마철 건강관리 - 한국인삼유통공사

수험생에게 좋은 기력회복 인삼전복 죽 만드는 법 - 한국인삼유통공사

한국인삼유통공사 이벤트 안내

한국인삼유통공사에서 말하는 몸에 좋은 수삼 씻는 법 [수삼세척법]

인삼 축제 소개 증평 인삼골 축제 2013년 10월 10일~13일

한국인삼유통공사에서 말하는 수삼(水蔘)이란?

한국 인삼유통공사에서 말하는 인삼의 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