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인삼유통공사/인삼.홍삼이야기

KBS 아침드라마 <은희> 인삼 협찬 이야기 - 한국인삼유통공사


안녕하세요 ! 


비가 내리지 않는 금요일 오전에 인사드리는 한국인삼유통공사 인사드립니다 ^^


장마철이라고는 하지만 비가 계속 하루건너 내렸다가 안내렸다가 하는 것 같아 매일 우산을 가지고 다녀야 겠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기력없고 입맛 없는 여름철, 매일 한국인삼유통공사에서 전해드리는 건강한 인삼이야기와 다양한 인삼요리 레시피는 어떻게 보고 계신가요 ~?





오늘은 한국인삼유통공사에서 KBS 아침드라마 <은희> 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해드릴까 하는데요 !


인삼으로 유명한 개성의 50년대 시장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TV 소설 은희를 통해 인삼이야기를 살짝 엿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KBS 아침드라마 TV소설 <은희> 속 인삼이야기


이미 아침드라마로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은희> 에 한국인삼유통공사에서 다양한 인삼을 협찬하고 있다는 소식, 아마 언론 뉴스를 통해 이미 들어보신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지난 6월 24일부터 방송되고 있는 KBS 아침드라마 은희 속 시대 배경이 바로 50년대 개성인데, 이야기가 인삼가게를 중심으로 펼쳐지기 때문에 그 당시 개성의 특산품이었던 인삼, 홍삼, 백산, 곡삼 등 다양한 종류의 인삼과 시장의 모습을 그대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한국인삼유통공사에서는 50년대 개성의 인삼가게 모습과 시장 풍경을 그대로 재현해 내기 위해서 다양한 종류의 인삼을 전폭적으로 지원하며 협찬하고 있다는 사실 !


KBS <은희> 드라마 속에 나오는 개성 시장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 내기 위해서는 참 많은 수량의 인삼이 필요한 것이 사실입니다.


은희 집 앞마당에서 삼을 말리는 장면 등을 촬영하기 위해서는, 홍삼액으로 제조한다고 치면 약 300박스 정도의 엄청난 분량이기 때문에 많은 지원이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지원을 통해 드라마는 더더욱 리얼리티를 가질 수 있게 되는것이겠죠 ~?


드라마 속 배경이 되는 50년대에는 개성이 인삼으로 무척 유명했다면, 지금 현재 인삼으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곳을 꼽으라면 바로 금산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온라인에서 저렴하게, 편하게 만나보는 금산 인삼, 홍삼


한국인삼유통공사에서도 드라마 속 협찬 되고 있는 금산 인삼과 홍삼을 중간마진 없이 아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 혹시 아직 모르셨다면 홈페이지를 한번 둘러보시고 다양한 인삼, 홍삼 제품을 구매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입니다 ^^


온라인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제품을 살펴보고, 주문해서 신선하게 배송받을 수 있는 시스템 !






저렴한 가격에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는 한국인삼유통공사의 다양한 인삼 선물세트, 홍삼선물세트, 홍삼액, 홍삼정, 건삼 등을 만나보시면 어떨까요 !


(주) 한국인삼유통공사도 많이 사랑해 주시고, 아침마다 여러분을 찾아가는 KBS 아침드라마 <은희> 역시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