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진행중 ]

건강하고 맛있는 홍삼쨈 원가판매 이벤트 - 한국인삼유통공사 EVENT


건강한 내일을 함께하는 한국인삼유통공사 블로그를 통해 여러분들께 인사를 드립니다 ^^


무더위도 이겨낼 수 있는 건강한 인삼의 힘~ 요즘들어 여름 날씨 탓인지 혹시 입맛이 없으시다면 한국인삼유통공사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리는 다양한 인삼요리로 입맛을 돌게 해보는건 어떨까요.


거기에 더욱 더 색다른 제품, 바로 홍삼쨈을 원가판매 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http://gsday.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363&cate_no=114&display_group=1



한국인삼유통공사에서는 홍삼쨈을 원가판매 하고 있는데, 이 제품은 수출상품으로 대량 생산되었으나 아쉽게도 사정에 의해 취소되어 저렴하게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홍삼쨈은 어떤 맛일까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


직접 드셔보면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홍삼쨈의 매력에 푸~욱 빠지게 될 것입니다.





홍삼쨈은 유통기한 2013년 10월 까지의 제품으로, 6년근 고려홍삼을 절편하여 꿀을 함유하고 있는 상품으로 차대용이나 잼대용으로 식빵에 발라드셔도 좋고, 각종 요리에 사용하시면 더더욱 건강한 제품입니다.


한국인삼유통공사에서는 홍삼쨈을 12,000 에서 6,900원으로 원가판매 하고 있으며, 재고량 소진시 조기종료 될 수 있음을 전해드립니다.


오늘 추천드리는 맛있는 고려홍삼 절편정 - 홍삼쨈은 천혜의 조건을 지닌 대한민국 금산에서 최고수준의 홍삼만을 엄선해 가공한 맛있는 제품입니다.


홍삼성분의 꿀의 매력, 그 맛과 향에 빠지신다면 아마 다른 분들께도 추천하고 싶어지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매일 아침마다 밥이 아니라 빵으로 간편하게 가족식사를 해결하는 가정이라면 더더욱 좋을 것 같은 이 홍삼절편정은 간단하게 빵에 발라먹어도 좋고, 또 차로 타서 수시로 마셔도 좋은 상품입니다.


냉수에 타서 드셔도 OK 온수에 타서 드셔도 OK ! 


건강간식과 웰빙간식으로도 좋은 홍삼쨈은 진갈색의 시럽상태로 고유의 색과 향미를 가지고 있으며 젤리같은 형태를 띄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한국인삼유통공사 추천 고려홍삼 절편정에 사용된 홍삼제품은 모두 6년근 고려홍삼을 절편해 사용한 것으로, 달콤한 진짜 꿀이 가득 함유된 제품으로 연로하신 부모님과 업무에 지친 직장인, 그리고 부담없는 가격으로 홍삼을 섭취하고 싶은 분들, 여름철 건강관리를 대비하고 싶은 분들,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 특히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맛도 영양도 좋은 홍삼쨈 원가판매 이벤트,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에서 직접 구매 가능하니 많은 사랑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이벤트진행중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인삼유통공사 이벤트 안내  (16) 2013.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