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작지만 유용한 생활상식

작지만 유용한 생활상식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작지만 일상속 유용한 TIP들을 알려드릴께요. !!

그냥 지나치거나, 생각지도 못했던 것들이 다른곳에는 빛을 발하는 순간 ~ 두둥 ㅎㅎ

그럼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tip 1. 다쓴 립스틱통 활용하기 !!

립스틱들은 색이 다양해서 여러개들 가지고 계시잖아요. 저도 방구석구석 오래된 립스틱들이 뒹굴뒹굴 ;;ㅎㅎ

요즘 용기들도 너무 이쁘게 나와서 버리기 아까우실때나, 애매하게 남아서 버리긴 아쉽고 하는 립스틱들을

활용하는 법을 알려드릴께용 ㅎ

핸드백이나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다쓴 립스틱통에 인주를 담아 사용하시면 굿굿 !!

립스틱으로 착각하셔서 바르시면 아니아니아니되요 ~ ㅎㅎㅎ

 

 

tip 2. 우유를 이용하자 !!

유통기한이 짧은 우유는 제때 먹지 않으면, 깜박하고 유통기한을 넘기기 쉽잖아요? 저만그런건가요..?ㅋㅋㅋ

이때 남은 우유를 유용하게 활용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

우유를 살짝 미지근하게 데운 뒤 목걸이나, 팔찌, 반지 등 담궈두는건데요 ~

10분 후에 꺼내어 깨끗한물에 세척해주면 반짝반짝 윤기가 살아난다네요

장신구들 많이 착용하시는 분들한테는 정말 중요한 팁인거 같아용 ㅎㅎㅎ